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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250여개 대리점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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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체크 관리 대리점으로 전화 주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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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신청절차

1.관리대리점으로 전화하여 A/S를 요청합니다. 2.관리대리점 직원이 매장을 방문하여 문제 원인을 파악합니다. 3.일반적인 문제는 전문화된 관리대리점 직원이 즉시 해결해드립니다. 4.현장에서 복구가 불가능한 문제는 카드단말기를 수거하여 본사 A/S센터로 발송합니다. 5.본사 A/S센터에서 수리 완료하여 관리대리점으로 발송합니다. 6.대리점 직원이 가맹점을 방문하여 A/S를 완료합니다.
1. 이지체크 관리대리점 : 전국 250여 대리점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설치, 사용안내, 부가서비스, A/S까지 모든 업무를 처리해드립니다. 2. 매장방문 : 관리대리점 직원이 빠르게 매장을 방문하여 문제 원인을 파악합니다. 3. 매장에서 즉시 해결 : 전문화된 관리대리점 직원이 일반적인 문제인 경우 매장에서 즉시 해결해드립니다. 4. 본사 A/S센터 : 현장복구가 불가능한 문제는 카드단말기를 수거하여 본사A/S센터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수리합니다. 5. A/S완료 : 대리점 직원이 가맹점을 방문하여 카드단말기를 설치해 드리고 A/S를 완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