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출을 늘리는 방법. EasyCheck Point. 비용은 무료, 카드발급부터 고객관리까지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HOME > 마케팅 > 포인트

서비스 소개 사용 후기
신청하기

서비스소개

이지체크 매장은 이 모든 서비스 이용 가능

포인트 시스템 대여

이동통신사, 패밀리레스토랑 등의 대형 가맹점에서 운영하는 포인트 시스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이지체크 단말기를 통해 최고의 포인트 시스템을 경험해 보세요.

1. 가맹점 -> KICC : 멤버십 카드주문 2. KICC -> 가맹점 : 멤버십카드 일괄납품 3. 고객 -> 가맹점 : 멤버십 회원가입 4. 가맹점 -> 고객 : 멤버십카드 발급 5. 고객 -> 가맹점 : 구매후 멤버십 카드제시 6. 가맹점 -> KICC : 멤버십카드 거래승인 요청 7. KICC -> 가맹점 : 실시간 승인처리 및 결과전송 8. KICC -> 웹사이트 : DATA 제공 9. 고객 -> 웹사이트 : 고객의 포인트조회(인터넷)

카드제작대행

여러분의 매장에 꼭 맞는 디자인의 카드를 대신 제작해 드립니다.
40여장의 샘플카드와 전문적인 디자이너의 맞춤형 디자인까지. 고객님들이 선호하는 현금영수증 기능은 기본입니다.

40여장의 샘플카드와 맞춤카드

고객 관리 솔루션 제공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고객을 관리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SMS와 E-MAIL을 통해 고객님들께 매장을 홍보하시고 포인트 적립률과 할인을 조정하여 고객님들께 혜택을 제공해 보세요.
귀 매장의 매출이 올라갑니다.

회원정보조회, 거래내역조회, 거래분석, 포인트조정

회원용 인터넷 사이트 운영

매장 자체 홈페이지가 없으셔도 고객님들이 포인트 현황, 사용내역 등을 편리하게 조회하실 수 있는 이지체크 포인트 회원용 인터넷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체 홈페이지가 있으신 가맹점은 홈페이지에서 포인트 조회가 가능하도록 기술 지원해 드립니다.

회원용 이지체크 포인트홈페이지, 자체 홈페이지 적용사례

이제 한번 방문한 고객은 단골. 매출이 올라갑니다.

고정고객 확보 매출 증대

1.고정고객증가 회원카드 발급을 통한 멤버십 부여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위한 재방문 유도

2.홍보 및 광고효과 고객의 지갑 속에 항상 있는 회원카드가 여러분의 매장을 상기시켜 드립니다. 경쟁 매장과 차별화된 서비스 저비용으로 마케팅 비용 절감

3.효율적인 고객관리 거래내역 조회를 통한 우수고객 선별 회원정보를 이용한 타겟 마케팅 문자메세지/이메일을 사용하여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1. 방문고객 증가 및 고정고객 확보 - 포인트 서비스로 인해 방문 고객의 수가 증가하고 또한 한번 방문한 고객의 지속적인 재방문을 유도하게 됩니다. 2. 매출증대 및 구매 단가 상승 - 고객의 포인트 기대심리에 의해 구매단가가 높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고객 만족 유도 - 고객에 의해 창출한 이익의 일부를 고객에게 환원함으로 귀사에 대한 호감 및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4. 경쟁력확보 -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경쟁력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5. 홍보효과 - 상호 및 로고가 새겨진 회원 카드의 발급 및 고객의 호의적인 여론으로 홍보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6. 마케팅 비용 절감 - 고객 및 거래에 대한 정보를 기초로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휴 가맹점에서 이미 이지체크 포인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롯데리아
  • SFC
  • 소렌토
  • PhoHoa
  • enter baby
  • Grand Ambassador
  • Ambassador
  • ibis
  • 엔젤리너스커피
  • TGI Fridays
  • au bon pain
  • Mr Pho
  • The Wine House
  • Trek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