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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고객문의,온라인채용,채용로그인,불편사항접수), 서면양식, 전화/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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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전자금융거래기록 : 5년(전자금융거래법)
    - 본인확인에 의한 기록 : 6개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웹사이트 방문기록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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ο 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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ο 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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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적법한 요구가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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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제공받는 자 제공 목적 제공 항목
신용카드사(신한, BC, 국민,
현대, NH농협, 하나, 삼성, 롯데, KB국민,
비씨, 기타 은행계열카드사 등), 이앤씨,
부가통신사업자(VAN) 등
거래승인, 청구, 정산, 분쟁해결, 통계자료 활용,
제휴업무에의 활용, ARS신용카드_통신판매 등
신용/체크카드 번호, 거래내역, 포인트 거래정보,
가맹점번호,사용금액, 사용일시
직불카드 : 농협, 신한, 우리, SC제일,
하나, 기업, 국민, 씨티, 대구, 부산, 광주,
제주, 전북, 경남
거래승인, 청구, 정산, 분쟁해결, 통계자료 활용,
제휴업무에의 활용 등
직불카드 번호, 거래내역,
가맹점번호, 사용금액, 사용일시
현금IC카드 : 금융결제원 거래승인, 청구, 정산, 분쟁해결, 통계자료 활용,
제휴업무에의 활용 등
현금IC카드번호, 거래내역, 가맹점번호, 사용금액,
사용일시
SK플래닛 멤버쉽 서비스 제공에의 활용 멤버쉽 카드번호, 휴대폰번호
LGU+, KT 등 멤버쉽 서비스 제공에의 활용 멤버쉽 카드번호, 생년월일(온라인 인증 거래시)
신한, BC, 국민, 현대, NH, 하나, 삼성,
롯데카드, SK텔리콤, 현대오일뱅크㈜,
지비카드㈜, 삼성전자㈜, 스포카㈜, ㈜인터바일
멤버쉽 서비스 제공에의 활용 멤버쉽 카드번호
기업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농협,
현대캐피탈㈜, 산은캐피탈㈜,㈜에이메일,
㈜푸르미코리아,베스트티앤씨㈜, 한국투자증권㈜,
㈜조인트인포
부가서비스의 설정 유지 이행 관리 등에 필요한 경우로서 제휴된 업무의 수행 가맹점 주소, 성명, 연락처
㈜천일택배, ㈜로젠택배 단말기 배송 대리점 주소 및 연락처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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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현재 고객님의 동의 하에 고객님의 정보를 위탁하는 외부 업체 및 위탁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위탁받는 자
(수탁자)
위탁 내용 고객정보 제공 항목
㈜엠피씨파트너스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서비스 홍보 및 정보 전달
거래내역 - 신용,현금영수증 거래내역 조회
거래현황 - 부가세자료 조회, 부가세전송내역 조회
고객지원 - 신규가입문의 등록&조회, SMS 발송
전표투입 - 전표투입내역 조회
청구관리 - 미청구내역 조회, 대리점작업내역 조회
사업장정보 - 가맹점원장정보 조회
사용자정보 - 대리점직원정보 조회
통인안전보관㈜ 매출전표 보관업무 가맹점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전화번호, 주소
㈜LGCNS 이지체크 가입신청서 스캔 성명, 생년월일, 성별, 자택주소, 자택전화번호, 핸드폰번호,
e-mail, 계좌정보, 영업개시일
하모니테크(주) 매출전표 스캔 가맹점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전화번호, 주소
지에스네오텍㈜ 고객 민원상담 음성 녹취 서버 운영 및 관리 -
한국아이티
협동조합
지급결제 서비스 민원처리, 기술상담 거래발생 가맹점명, 승인금액, 승인일시, 카드사,
물품명 등 승인시 접수된 내역
한국IBM㈜ 백업테잎 원격지 보관
* ㈜발렉스코리아 : 백업테잎 배송업무(재위탁)
VAN, PG DB Data 및 LOG
VAN, PG 프로그램
㈜콤텍정보통신 네트워크 장비 및 회선 유지보수 네트워크 장비 설정파일 및 회선 현황
대리점 가맹점 모집 업무, 매출전표 수거
* 추후 증감 가능
대리점 업무진행에서 취급되는 정보 작성
ex) 이지체크 가입신청서, 매출전표, 사업자등록증 등
(주)천일택배 단말기 배송 대리점 주소 및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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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 관리적 보호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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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기술적 보호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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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해킹 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현재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공격, 해킹 등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송수신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이외 시스템적인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어 갑작스런 바이러스 침입에도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해킹 및 바이러스를 실시간으로 검색, 차단 치료해주는 보안 프로그램으로 개인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보호대책
-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 직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담당직원에 대한 주기적인 교육을 통하여 본 정책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사내 개인정보보호 관련 부서 등을 통해서 ‘개인정보처리방침’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 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되는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즉각 고객에게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삭제, 동의 철회 절차
① 개인정보의 열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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