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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한국정보통신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한다)가 "이지샵" 서비스 (이지샵실버, 이지샵골드)를 가맹점에게 제공함에 있어
그 이용에 관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적용]
  1. 1.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본 약관을 적용합니다.
  2. 2.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관해서는 이지체크서비스 이용약관, 전자전표관리서비스 이용특약, 신용판매대금 자동이체
    정산서비스 이용특약, 개별 이용신청서 (특약사항 등)의 규정 및 전기통신 사업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및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가맹점의 정의]
가맹점이라 함은 회사의 신용카드조회기를 설치하고, 회사로부터 이지체크 서비스 등을 제공받고 있는 신용카드가맹점을 말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
  1. 1. "이지샵" 서비스는 이지샵실버, 이지샵골드로 나뉩니다.
  2. 2. 이지샵실버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 이지체크 서비스 a. 각종 지불결제조회 (신용, 직불, 포인트, 수표) b. 국세청 현금영수증 발급 c. 매출전표 용지 공급
      d. 매출전표 정보 안내
    2. (2) 이지체크리포트 제공
    3. (3) SMS로 매출정보 안내: 가맹점의 사업장에서 발생한 신용카드거래내역을 휴대폰 문자로 전송하여 알립니다.
    4. (4) 인터넷 카드매출매니저: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 가맹점이 회원으로 가입하여 가맹점의 사업장에서 발생한 제반 거래내역
      등을 열람합니다.
  3. 3. 이지샵골드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 제 4조 제 2항의 이지샵실버 서비스
    2. (2) 신용판매대금 자동이체 서비스: 회사의 신용카드거래조회서비스를 이용하여 가맹점의 사업장에서 발생한 신용판매내역을
      회사가 각 카드사별로 분류, 전송하여 신용판매 대금이 각 카드사로부터 가맹점에게 자동으로 입금될 수 있도록 합니다.
    3. (3) 매출전표 수거 및 관리 서비스
  4. 4. 제 4조 제 1항 내지 제 3항의 서비스는 회사의 정책 및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의 청약과 승낙]
  1. 1. 가맹점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때는 회사가 정한 "이지샵" 이용 신청서(이하"신청서'라 한다)를 작성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서류를 추가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신청서의 기재사항이 허위이거나 서비스 이용조건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서비스 이용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3. 청약의 시점은 신청서 작성일을 기준으로 하며, 승낙의 시점은 회사가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수취하고 승인한 시점으로 합니다.
  4. 4.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승낙한 이후에라도 허위기재 및 기타 회사에 유무형의 피해를 주거나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에는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6조 [계약기간]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에 따른 이용계약기간은 고객이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날로부터 이용계약이 해지될 때까지로 합니다.
제7조 [서비스 제공시간]
회사는 서비스를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직불카드거래조회 서비스와 수표조회서비스는 은행공동망 이용가능 시간 내에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카드사나 은행 등 대외 기관 전산망 장애나 시스템에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하거나 정기 점검 또는 기술상의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8조 [계약사항의 변경 신청 및 제한]
  1. 1. 고객은 다음 각 호의 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즉시 회사 (또는 관리대리점)에 유ㆍ무선 전화, 팩스, 서면,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통지하고 첨부서류에서 규정하는 제반 서류를 제출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1. (1)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주소지, 대표자, 전화번호 등 가맹점 정보
    2. (2) 기타 변경이 필요한 경우
  2. 2. 회사는 카드사(은행) 등의 서비스 변경 요청이 있을 경우 서비스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고객의 변경 요청에 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1) 고객이 요금 등을 미납하였을 경
    2. (2) 회사와 체결한 이용계약 또는 별도의 특약을 위반하였을 경우
    3. (3) 카드사(은행) 등의 요청이 있을 경우
제9조 [서비스 이용요금]
  1. 1. 회사는 "이지샵" 서비스를 가맹점에게 제공함에 있어 이를 이용하는 가맹점은 소정의 요금을 회사에 납부해야 하며 그 금액은 별첨과 같습니다. 단, 별도 합의에 의한 경우에는 예외로 할 수 있습니다.
  2. 2.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통신회선 및 제반 장비 및 프로그램의 설치, 운용 비용, 기타 통신 비용 등은 가맹점 부담을 원칙으로 서비스 이용 요금과 별도로 하며 각종 장비는 회사가 정한 기준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3. 3. 서비스 이용 요금 산정 및 납부는 회사가 정한 방법에 의하며 자동납부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CMS, KT전화요금 합산 결제 등)
  4. 4. 회사는 추후 회사 사정 또는 서비스의 변경 등에 따라 이용 요금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이용 요금의 징수]
  1. 1. 이용 요금은 가맹점의 예금계좌로부터 CMS출금이체를 통해 징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KT전화요금 합산 등 기타의 방법을 정할 수 있습니다.
  2. 2. CMS 출금이체 관련된 사항은 해당기관의 표준약관을 준용합니다.
  3. 3. 최초 서비스 이용요금은 신청서 작성 당월 사용분부터 일할로 부과합니다.
  4. 4. CMS출금은 사용월 익월이고 인출일은 15일이지만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미인출시 회사가 정하는 날에 추가인출 될 수 있습니다.
  5. 5.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요금 및 임대료를 지정한 기일 까지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당해 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 하는 가산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6. 6. 출금계좌의 잔고부족 및 기타 사유로 인한 연체 발생에 대해서는 총 연체금액에 대해 KT전화요금으로 합산하여 이용요금을 징수하거나 별도의 위탁회사를 통하여 수납을 대행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서비스 제공 정지]
  1. 1. 회사는 가맹점이 서비스 이용 요금을 미납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연체로 인한 서비스 정지 가맹점에 대해 연체금 일체를 일시에 완납 받았을 때에만 서비스를 재개합니다.
  3. 3. 회사는 가맹점이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지장 또는 유무형의 피해를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예상되는 경우 사전에 이를 가맹점에 공지한 후 서비스 제공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
  1. 1. 가맹점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해지일 까지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 요금 및 미납금은 완납하여야 합니다.
  2. 2. 해지 요청방법은 서면 통지를 원칙으로 하며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에 대한 가맹점 본인의 의사를 확인할 수 있을 때에는 다른 방법으로도 해지요청 할 수 있습니다.
  3. 3. 해지시 해지월의 이용요금은 일할계산하여 청구합니다.
  4. 4. 회사는 다음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1) 상기 제9조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중지된 가맹점이 서비스 정지일로부터 30일 내에 그 중지 사유를 해소하지 아니한 때
    2. (2) 가맹점이 본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법규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및 본 약관의 준수사항을 위반하였을 때
    3. (3) 서비스 이용 요금을 3개월간 연체하거나, 이용 요금에 대한 성실한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판단될 때
    4. (4) 기타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에 유무형의 손해를 주거나 줄 것으로 예상되는 때
제13조 [면책조항]
  1. 1. 신용카드사 또는 은행 등 대외기관으로부터의 자료에 오류가 발생하거나 가맹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야기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2. 회사는 수표의 위변조, 훼손, 제시기간 경과, 미발행 또는 기지급된 수표로 인한 사고, 수표이용에 관한 관련 법규 위반, 조회기상에 나타난 시각 이후의 사고 등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3. 3. 회사는 천재지변, 금융기관의 파업 및 불가항력으로 인한 서비스 미제공에 대하여 제공과 관련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회사업무의 위임]
회사는 "이지샵" 이용계약 체결의 대행 및 서비스 제공 관련 제반 업무, 가맹점의 유지관리,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 본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업무를 직접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동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별도의 사업자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손해배상]
  1. 1. 가맹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불법행위 및 본 약관 규정 위반 등으로 회사에 손해를 끼쳤을 경우, 회사에서 발생한 손해 전부에 대해 배상하며 회사가 당해 가맹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은 경우 당해 가맹점은 자사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2. 2. 본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가맹점이 직접적인 손해를 입은 경우에 회사는 이의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16조 [비밀준수]
회사와 가맹점은 본 서비스를 통해 취득한 신용카드거래 고객 또는 사업자의 정보를 상대방의 허락 없이 외부에 누설할 수 없습니다.
제17조 [약관의 변경]
이 약관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는 변경된 내용을 홈페이지(www.kicc.co.kr) 상에 공고를 하거나 고객에게 통지를 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의 시행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8조 [효력발생]
이 약관은 회사가 가맹점의 서비스 이용청약을 승낙한 날로부터 발생합니다.
제19조 [관할법원]
이 약관의 이행과 관련하여 분쟁 발생시 소송관할법원은 회사 소재지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05년 8 월 1 일부터 시행합니다.